Advertisement banner image
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5/2621075Image at ../data/upload/3/2621013Image at ../data/upload/8/2620898Image at ../data/upload/3/2620793Image at ../data/upload/9/2620689Image at ../data/upload/5/2620625Image at ../data/upload/0/2620620Image at ../data/upload/8/2620588Image at ../data/upload/1/2620461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66,992
Yesterday View: 39,558
30 Days View: 1,285,235

(여행기획) #필리핀 #보라카이 그 아름다움에 빠져들다.(2)

Views : 9,482 2021-09-17 14:05
자유게시판 1275270464
Report List New Post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요즘이다. 여행이 가능해지면 보라카이로 떠나서 잊을 수 없는 최고의 휴양지를 경험해보자.

취향에 따라 온 가족이 아주 쉽고 재미 있는 헬멧 다이빙을 할 수도 있고, 호화로운 리조트와 스파에서 완전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전통적인 스타일의 힐롯 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며 미식 여행을 떠나보자.

갓 짜낸 열대 과일 음료를 손에 들고 해안을 걸으며 디몰의 다양한 매장을 둘러보는 여유도 느껴보자.

보라카이는 온 가족이 같이 경험 해볼만한 것들이 무궁무진하여 소중한 가족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족 여행을 떠나 보라카이에서 가볼 만한 멋진 몇 곳을 추천한다.

○ 헬멧 다이빙

보라카이는 정말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고, 그 중 해양 스포츠는 종류가 수를 셀 수 없이 많다.

아일랜드 호핑, 세일링, 제트 스키, 카이드보딩 등 즐길거리가 너무나도 풍부한 보라카이다.

하지만 가족이 다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찾는다면? 그것은 바로 헬멧 다이빙이다. 헬멧 다이빙이라고 하면 조금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스쿠바 다이빙이나 스노클링 등 휴양하러 가서 즐길 수 있는 물놀이는 많이 들어봤지만, 헬멧 다이빙은 비교적 최근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헬멧 다이빙은 헬멧을 쓰기만 하면 물이 안 들어오기 때문에 수영을 못하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안전 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적합하다.

헬멧을 쓰고 해저를 걸으며 탐방하다 보면 깨끗하다 못해 투명한 물 속에서 다양한 수산물을 눈 앞에서 즐길 수 있다.

○ 치 스파

물놀이를 하는 것도 즐겁지만, 하루 종일 물놀이로 온몸의 근육이 피로하다면, 샹그릴라 리조트의 치 스파를 방문해보자.

보라카이 섬의 대표적인 럭셔리 리조트의 치 스파에서는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마사지 및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필리핀 전통 방식의 마사지인 힐롯 마사지는 치 스파의 대표적인 마사지 코스로써 중압에서 강압으로 진행하여 몸의 막힌 에너지를 방출하는 목적을 가진다.

바나나 잎과 코코넛 오일은 몸이 긴장하여 뭉친 위치를 찾아내고 풀어주는 역할을 보조한다.

힐롯 마사지 외에도 스웨디시 마사지, 바디 스크럽, 피부 진정 트리트먼트 등 각각 고객 맞춤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진정한 힐링을 원한다면 그 동안 피로가 쌓인 몸을 치 스파의 전문가한테 맡겨보자.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일 것이다.

자녀들이 가길 원치 않는다고 해도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샹그릴라 리조트는 에코 센터, 어드벤처 존을 운영하여 아동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 파라이소 바 앤 그릴 랍스터 하우스

마사지와 스파를 즐겼으면 이제 배를 든든하게 채울 차례다.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2에 있는 파라이소 바 앤 그릴을 방문해보자.

필리핀 음식도 맛볼 수 있지만, 신선한 해산물을 맛 보는 순간 기억에 남는 식사가 될 것이다.

통통한 새우부터 큼직한 랍스터까지, 국내에서 즐기려면 다소 비싼 편이지만 여기서는 그래도 적당한 가격에 맘껏 즐길 수 있다.

그릴에서 구워주는 해산물은 국내에 돌아가서도 기억이 날 것이다. 가족이 식사를 마쳤으면 후식으로 화이트 비치에 널려 있는 과일 주스 바를 들러보자.

마음에 드는 과일을 고르면 바로 눈 앞에서 착즙을 해 과즙이 가득한 주스 한잔을 살 수 있다.

주스를 한 손에 들고 여유 있게 산책하며 같이 걷다 보면, 어느덧 뉘엿 뉘엿 저무는 노을에 물들은 화이트 비치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이 온종일 같이 시간을 보낸 후에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기엔 최적의 장소다.

○ 디몰

스테이션 2에 있는 디몰은 화이트 비치를 가면 안 가볼 수가 없다.

기념품 샵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의 입맛을 맞출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즐비한 곳이다.

보라카이에 여행을 오면서 수영복을 놓고 올 일은 없지만, 만약 필요하다고 하면 다양한 물놀이 용품을 파는 가게도 흔하게 찾을 수 있다.

돌아다니면서 마음에 드는 옷이나 신발을 구매할 수도 있다. 아직 잠들기에는 시간이 아깝다고 하면, 밤 문화 또한 유명하다.

다양한 바와 클럽들이 있고 아일랜드 호핑처럼 몇몇 펍을 패키지로 돌아다닐 수 있는 펍크롤도 경험해 볼만하다.

자녀랑 같이 간다고 하면 페리스 휠을 갖춘 작은 놀이동산도 있다. 식사, 쇼핑, 놀이까지 디몰은 한 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현재 보라카이는 안전하게 관광객들을 다시 불러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보라카이에 입도하려면, 온라인으로 건강 신고서를 작성해야 하고 코로나 검사 음성 결과서를 제출해야 한다.

12,809명의 관광업 종사자들 중 7,643명은 백신 접종을 완료했으며, 얼굴 쉴드, 마스크, 온도 체크, 추적용 QR 코드 등록은 모두 관광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 도입됐다.

예전부터 전 연령대가 찾는 보라카이는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경험 할 수 있는 것들이 많기에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곳이다.

휴양이 됐건 다이나믹하게 액티비티를 즐기던, 각자 취향에 맞게 보라카이에서의 계획을 짜보자.

여행이 가능해지는 시기가 오면 보라카이에서 온 가족이 모든 걱정으로부터 해방감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누구나 다 만족할 것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discoverynews.kr>

www.discovery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643841
질의 중... 30초 정도 걸려요 ...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김연경 [쪽지 보내기] 2021-09-17 15:53 No. 1275270599
톰과제리@네이버-15 [쪽지 보내기] 2021-09-18 15:10 No. 1275270956
헤난 크림슨 샹글 가고프다 보라 ~~
자유게시판수빅
필리핀 코로나19 상황
신규 확진자
+502
신규 사망자
새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No. 13
Page 1